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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체육학회지. The Korean journal of physical education. 인문·사회과학편, v.62 no.6, 2023년, pp.155 - 168
황, 동규 , 정, 지영 , 김, 도균
초록이 없습니다.
Exploring the Role of Computer Self-Efficacy and Computer Anxiety in the Formation of e-Satisfaction 영식 강 237 2006
코로나 19가 미디어·광고시장에 미친 영향 예지 권 2020
OTT 서비스 이용자의 이용 동기가 이용만족과 지속사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대한 김 77 2016
김, 유나, 나, 청우, 이, 준성. 스포츠 OTT 콘텐츠 유형에 따른 콘텐츠 속성이 소비자 만족, 구전의도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포츠 관여도의 조절효과. 한국체육학회지. The Korean journal of physical education. 인문·사회과학편, vol.62, no.1, 291-314.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SPOTV NOW’ 디지털 콘텐츠 혜택 추가 한빈 김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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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T 서비스의 품질특성, 사용자 특성이 만족도, 충성도, 지속적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동윤 심 2018
유료 OTT 서비스 특성과 수용동기가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준석 옥 2020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미디어 시장의 변화 건식 유 2020
글로벌 OTT 서비스 이용자의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요인 연구 지훈 유 46 2018
모바일 N스크린 수용자 연구 용필 윤 25 0 95 2012
OTT 서비스의 이용 동기와 혁신성이 콘텐츠 중독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칠상 윤 65 0 1 2021
청소년의 미디어 스포츠 접촉 동기와 관여 경험, 스포츠 가치관 및 스포츠 관람 지속의 관계 혜준 윤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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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가 방송·미디어산업에 미치는 영향 및 시사점 재영 이 2020 4 1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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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형 OTT 서비스 특성이 이용자 만족과 지속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넷플릭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용국 정 20 12 123 2020
오리지널 콘텐츠 이용 동기가 OTT 서비스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해외 OTT 서비스(넷플릭스, 디즈니+, 애플TV+)를 중심으로 윤아 조 57 2022
OTT 서비스의 특성이 MZ세대 이용자의 몰입 및 만족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 넷플릭스 이용자를 중심으로 선영 지 12 4 30 2022
코로나 시대에 무관중 스포츠경기의 중계방송이 시청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용주 진 18 4 5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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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문 읽어주는 교수님] 뜨거워진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 열기, 그 이유는? 수연 한 2022
미디어스포츠의 접촉 동기와 관여수준, 스포츠 가치관, 스포츠 태도 및 스포츠 참가의 구조적 관계 웨이 한 2021
쿠팡 유료 멤버십 가입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대한 탐구 상욱 황 2023
The influence of attitudes on behavior I. Ajzen 173 221 31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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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aluating model fit: a synthesis of the structural equation modelling literature D. Hooper 2008 195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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