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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T 플랫폼 스포츠 콘텐츠 이용자의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요인 연구

한국체육학회지. The Korean journal of physical education. 인문·사회과학편, v.62 no.6, 2023년, pp.155 - 168  

황, 동규 ,  정, 지영 ,  김, 도균

초록이 없습니다.

참고문헌 (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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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김, 유나, 나, 청우, 이, 준성. 스포츠 OTT 콘텐츠 유형에 따른 콘텐츠 속성이 소비자 만족, 구전의도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포츠 관여도의 조절효과. 한국체육학회지. The Korean journal of physical education. 인문·사회과학편, vol.62, no.1, 291-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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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2. 오리지널 콘텐츠 이용 동기가 OTT 서비스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해외 OTT 서비스(넷플릭스, 디즈니+, 애플TV+)를 중심으로 윤아 조 57 2022 

  23. OTT 서비스의 특성이 MZ세대 이용자의 몰입 및 만족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 넷플릭스 이용자를 중심으로 선영 지 12 4 30 2022 

  24. 코로나 시대에 무관중 스포츠경기의 중계방송이 시청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용주 진 18 4 5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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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0. 미디어스포츠의 접촉 동기와 관여수준, 스포츠 가치관, 스포츠 태도 및 스포츠 참가의 구조적 관계 웨이 한 2021 

  31. 쿠팡 유료 멤버십 가입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대한 탐구 상욱 황 2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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