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he good, the bad and the ugly: teachers’ perception of quality in fiction for adolescent readers

English in education, v.40 no.2, 2006년, pp.55 - 70  

Hopper, Rosemary (University of Exeter)

초록이 없습니다.

참고문헌 (22)

  1. Almond, D. (1998) Skellig , London : Hodder Children’s Books. 

  2. Blackman, M. (2001) Noughts and Crosses , London : Doubleday. 

  3. Burgess, M. (2003) Doing It , London : Andersen Press. 

  4. Department of Education and Science (1989) English for Ages 5-16 (The Cox Report) London : HMSO. 

  5. Erikson, E. (1974) Identity: Youth and Crisis , London : Faber and Faber. 

  6. Gibbons, A. (2003) Caught in the Crossfire , London : Orion Children’s. 

  7. Gibbons, A. (2002) The Edge , London : Orion Children’s. 

  8. Haddon, M. (2003) The Curious Incident of the Dog in the Night Time , London : Jonathan Cape. 

  9. Hall and Coles (1999) Children’s Reading Choices , London : Routledge. 

  10. Kennerley P. (1979) Teenage Reading , London : Ward Lock Educational. 

  11. 10.4135/9781446219829 Marsh, J. and Millard, E. (2000) Literacy and Popular Culture: Using Children’s Culture in the Classroom , Gateshead : PCP. 

  12. Millard, E. (1997) Differently Literate: boys, girls and the schooling of literacy , London : Falmer. 

  13. OECD Programme For International Student Assessment/Unesco Institute For Statistics (2003) Literacy Skills for the World of Tomorrow: Further Results from PISA 2000 , ( Paris , OECD/UNESCO). 

  14. Ofsted (2005) English 2000-2005, A Review of Inspection Evidence , HMI 2351. 

  15. Pullman, P. (2000) The Amber Spyglass , London : Scholastic. 

  16. Pullman, P. (1995) Northern Lights , London : Scholastic. 

  17. Pullman, P. (1998) The Subtle Knife , London : Scholastic. 

  18. QCA (2005) Taking English Forward , London : QCA. 

  19. Rosen M.l (1992) ‘Poetry in all its voices’ in Styles, M., Bearne, E. & Watson, V. (eds) After Alice , London : Cassell. 

  20. Sacher, L. (2000) Holes , London : Bloomsbury. 

  21. Sarland, C. (1994) ‘Revenge of the Teenage Horrors: Pleasures, Quality and canonicity in (and out of) Popular Series’, Signal 74 p. 113-130 The Child that Books Built , London : Faber. 

  22. Whitehead, F., Capey, A.C. & Maddren, W. (1977) Children and Their Books , Basingstoke : Macmillan Education. 

관련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