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항공사의 에어스케이프(Airscape),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논문] 관광자들의 모바일 사용동기에 따른 모바일 관광 서비스 선호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쾌락적 동기와 실용적 동기를 중심으로 [논문] 제품성과의 인지적 평가에 따른 만족 판단에 있어 실망과 후회의 매개효과 [논문] 소비자의 브랜드편익이 브랜드 확장에 미치는 영향 - 상표신념의 매개효과와 범주적 유사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논문] 외식마케팅을 위한 소비자의 지각된 편익과 만족과의 관계 -유기농 식품을 중심으로-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