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보기 KCI 원문보기 원문 URL 링크 한국학술정보 : 저널한국기초조형학회 : 저널Korea Open Access Journals : 저널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문복사 신청 원문복사서비스 안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광고 문구의 중의성과 시각적 이미지 해석단서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 기업의 감성마케팅에 관한 사례연구 - 방송광고를 중심으로 [논문] 메시지 표현방법으로서의 기호-광고 디자인을 중심으로- [논문] 공익연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감성 소구가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 자부심과 죄책감, 조절초점 성향을 중심으로 [논문] 기업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요소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배너 광고를 중심으로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