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외식산업의 마케팅 운영방안에 관한 연구 -호텔 식음료를 중심으로- [논문] 외식기업 SNS 마케팅 특성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논문] 외식업체 SNS마케팅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 외식기업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품질이 이용 만족에 미치는 영향 : 페이스북 이용여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논문] 외식 SNS에서의 식공간 연출의 특성이 인게이지먼트,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전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