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식음료 스토어의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리인벤팅(Re-Iventing) 전략 연구 - 국내 프랜차이즈를 중심으로 [논문] 브랜드 컨셉과 브랜드확장의 관계에서 지식재산신념의 역할: 사고방식의 매개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논문] 노후화된 브랜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재활성화(Revitalization)를 위한 연구 [논문] 21세기 한국 안경 산업에 있어서 새로운 Design Concept의 전환 [논문] 브랜드 차별화 시대의 전략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