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열린유아교육연구 = Journal of Korea Open Association for Early Childhood Education, v.7 no.2, 2002년, pp.21 - 38
전지형
본 연구는 문학적 접근 프로그램과 학습지 접근 프로그램이 5세 유아의 창의적 쓰기 요소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가를 알아보는 것을 목적으로 하였다. 연구 결과로는 문학적 접근 프로그램의 유아들이 유창성(쓰기에 사용된 전체 단어 수), 융통성(새로운 정보 적용하기), 상상력(이야기 흐름의 급전환, 이인화) 점수에서, 학습지 접근의 프로그램 유아들은 융통성(이야기 속의 인물로서 이야기하기 혹은 따옴표 사용하기) 점수에서 상대 집단보다 통계적으로 유의미하게 증가하였음이 나타났다.
The purpose of this study was to examine the differences in the creative factors in five-year-old children"s writing in literature and basal based kindergarten classrooms. For these purposes, children"s story writings were gathered and analyzed to assess the creative factors in their writing, using ...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