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중국 온라인기업의 온·오프라인 광고 전략과 전망 : 시나닷컴, 광고전문회사 포커스미디어 인수 [논문] SNS 광고 특성과 소비자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 중국 웨이보 광고중심으로 [논문] 맥주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의 문화차이 : 한국과 중국의 인쇄광고 비교를 중심으로 [논문] 중국 SNS 광고의 가치 및 전망 분석에 關한 研究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