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경영교육저널, v.22, 2011년, pp.105 - 118
박남구 , 최호규
온라인상의 커뮤니티는 새로운 사회관계를 연결시켜 주며 연결된 사회관계는 현실세계의 변화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러한 시대의 변화는 기업의 광고 방식에도 변화를 가져오게 하는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바탕으로 하는 인터넷 키워드 광고가 그것이다. 기존의 마케팅 전략으로는 더 이상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없기에 기업은 다양한 마케팅을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려고 한다. 따라서 본 연구는 검색광고 시장의 변화에 따른 방향성을 이론적 고찰을 통하여 분석하고, 검색이용자의 다양한 니즈를 선제적으로 반영하여 시즌별 키워드를 예측하고 상품별 광고의 활용가치를 극대화시켜야 되며, 매체와 상품의 믹스를 통해 최적의 ROI를 확보 할 수 있는 매체기획 시뮬레이션이 필수적으로 필요해졌으며, 매체별, 키워드별 이용자의 수용 행태에 대하여 알아봄으로서 시장 상황의 변화에 따른 새로운 전략과 선택을 제시하고자 한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