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허위과장광고에 의한 소비자 피해 사례 연구 [논문] 온라인 기사형 광고의 허위 및 과대·과장광고로써의 법률적 접근과 해석 [논문] 과장광고의 설득효과와 제3자 효과 - 규제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를 중심으로 [논문] SNS 광고 구성요인이 광고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