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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비 최소화를 위한 유무효 발전력 분담
Minimization of Fuel Cost by Optimal Generation 원문보기

한국조명전기설비학회 2003년도 학술대회논문집, 2003 Nov. 01, 2003년, pp.289 - 290  

이상중 (서울산업대학교 전기공학과)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is paper gives a method for the minimization of the fuel cost by optimal generation. Derivation of the sensitivity of system loss by optimization technique is introduced and the loss sensitivities are substituted into the optimality conditions to obtain the minimized fuel cost....

AI 본문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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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정의

  • 전력계통의 연료비 최소화를 위하여 유효 및 무효 전력 최적 배분이 필요하다. 본 논문은 전력계통의 연료비 최소화를 위한 최적. 발전력 배분에 대한 한 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 조류계산의 결과로부터, 부하의 변화에 따른 계통손실의 변화를 추적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보자. 이러한 문제는 계통손실을 목적함수로 조류계산식을 제약조건으로 하는 비선형 최적화 문제로 모형화할 수 있다.

가설 설정

  • 그림 1과 같은 두 개의 발전기 1, 2와 부하 모선 3, 4로 구성된 4 모선 모형계통을 가정한다.[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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