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디젤엔진에서 전환된 LNG혼소 엔진의 연료경제성
A Comparison of Fuel Economy of LNG Dual Fuel Engine Converted from Diesel Engine 원문보기

한국에너지공학회 2010년도 춘계학술 발표회, 2010 Apr. 29, 2010년, pp.54 - 57  

한정옥 (한국가스공사 연구개발원) ,  채정민 (한국가스공사 연구개발원) ,  이중성 (한국가스공사 연구개발원) ,  홍성호 (한국가스공사 연구개발원)

초록이 없습니다.

AI 본문요약
AI-Helper 아이콘 AI-Helper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제 정의

  • 본 과제는 시범보급중인 LNG혼소 화물자동차의 성능을 평가하고 정부의 지원 사업 시행시 필요한 성능기준을 제시하여 본사업이 추진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고자 하였다. 또한 실제 운행중인 LNG 혼소 화물자동차에 대해 경제성 및 환경성 등 종합적인 자료를 확보하여 향후 본격적인 보급을 위한 정책에 활용될 수 있는 자료를 확보하고자 하였다.
  • 본 과제는 시범보급중인 LNG혼소 화물자동차의 성능을 평가하고 정부의 지원 사업 시행시 필요한 성능기준을 제시하여 본사업이 추진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고자 하였다. 또한 실제 운행중인 LNG 혼소 화물자동차에 대해 경제성 및 환경성 등 종합적인 자료를 확보하여 향후 본격적인 보급을 위한 정책에 활용될 수 있는 자료를 확보하고자 하였다.
본문요약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