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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벤처창업학회 2018년도 춘계학술대회, 2018 Apr. 27, 2018년, pp.79 - 92
김미회 (연세대학교 정경.창업대학원) , 배병윤 (연세대학교 정경.창업대학원) , 전기석 (연세대학교 정경.창업대학원)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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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사원들은 자동차산업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가? | 영업사원들은 자동차산업에서 유통시스템의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자동차라는 상품의 특성상 고객들은 구매의사 결정과정에 있어 높은 수준의 정보와 지원을 요구한다. | |
영업사원들은 어떻게 고객의 결정과정을 돕는가? | 자동차라는 상품의 특성상 고객들은 구매의사 결정과정에 있어 높은 수준의 정보와 지원을 요구한다. 영업사원들은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결정과정을 돕는다. 따라서 자동차 영업사원의 개인적 역량은 자동차 판매 성과를 높이는데 있어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치게 된다. | |
자동차 영업사원이 판매를 목적으로 예상고객과 대화하면서 판매조건을 제시하는 활동에 촛점을 두고 있음으로서 어떤 문제가 발생하는가? | 자동차 영업사원은 판매를 목적으로 예상고객과 대화하면서 판매조건을 제시하는 활동에 촛점을 두고 있다. 그러므로 광고를 통해 대량으로 수요가 환기되어 발생하는 경우를 제외하면, 영업활동 없이는 마케팅 목표뿐만 아니라 회사의 목적을 달성할 수가 없다. 영업사원들은 판매과정상 예상고객과 접촉하면서 그들에게 적절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구매의사결정과정을 지원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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