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항공운항학회 2015년도 추계학술대회, 2015 Nov. 13, 2015년, pp.261 - 265
박보미 (한국교통연구원) , 김준혁 (한국교통연구원)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전 세계 항공 교통량은 얼마큼씩 성장해왔는가? | 전 세계 항공 교통량은 1970년대 이후 15년마다 약 2배씩 성장해왔으며, 오늘날 5천6백만명의 고용 창출 효과와, 연간 2억9천여 명의 여객, 5조3천억의 화물 수송규모를 차지하고 있다[1]. | |
전 세계 항공 교통량의 규모는 어떠한가? | 전 세계 항공 교통량은 1970년대 이후 15년마다 약 2배씩 성장해왔으며, 오늘날 5천6백만명의 고용 창출 효과와, 연간 2억9천여 명의 여객, 5조3천억의 화물 수송규모를 차지하고 있다[1]. | |
Aviation System Block Upgrades는 어떻게 구성되어있는가? | ASBU는 해당 성능의 개선을 요구하는 영역에 따라 Airport Operations, Globally Interoperable System and Data, Optimum Capacity and Flexible Flights, Efficient Flight Paths 총 4개의 Performance Improvement Areas(PIA)로 구성되어 있다. 각 PIA는 일관된 성능 개선을 위해 시간의 흐름에 따라 운영 개념과 이에 필요한 장비 및 시스템, 표준, 절차 및 선행국의 사례 등에 대해 기술한 Thread로 이루어져 있으며, 기간(Block)에 따라 이 Thread 들은 Module로 세분화 된다.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