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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피팅 시스템을 활용한 O2O 연계시스템에 관한 연구
A Study on O2O Linkage System using Smart Fitting System 원문보기

한국정보통신학회 2016년도 추계학술대회, 2016 Oct. 25, 2016년, pp.848 - 849  

권동현 (동명대학교) ,  허성욱 (동명대학교) ,  임지용 (동명대학교) ,  오암석 (동명대학교)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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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의 확산과 함께 소비자들의 소비 환경과 행태가 변화하면서 기업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하는 O2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의 O2O 서비스는 제품 정보를 기반으로 온라인 쇼핑을 제공하고 있으나 온 오프라인 매장 간의 연동에 한계가 있다. 이에 본 논문에서는 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합하여 상품에 대한 정보 제공과 제품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스마트 피팅 시스템을 활용한 O2O 연계시스템을 제안한다.

AI 본문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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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정의

  • 따라서 본 논문에서는 매장에서의 피팅 정보를 활용하여 온·오프라인을 통합하는 O2O 연계시스템을 제안한다.
  • 본 논문에서는 고객 정보와 매장 정보 등을 활용하여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는 O2O 연계시스템을 제안하였다. 제안하는 시스템은 스마트 피팅 시스템을 통해 얻은 피팅 정보를 온라인 시스템과 연동하고, 기존의 매장 관리 시스템이나 배송시스템과의 연계를 통해 지능적인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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