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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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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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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1991-0008400 (1991-05-24) |
공개번호 | 10-1991-0019842 (1991-12-19) |
DOI | http://doi.org/10.8080/1019910008400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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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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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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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6-05-23)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브레이크 압력 제어 장치 특히 안티 록킹 제어 시스템(ABS) 또는 견인 슬립 제어시스템(TSS)을 구비한 자동차의 브레이크 압력 제어 장치에 있어서, 휠실린더 내로의 압력 매체 이동이 흐름 제한 작동에 따른 압력 매체 이동으로 전환되어 휠 실린더의 충전과 압력 기울기의 한정이 정확해지도록 하므로써 운전자의 페달 느낌을 개선하고 제어장치의 구조를 간단히 할 수 있다.안티 록킹 제어 시스템 또는 견인 슬립 제어 시스템을 구비하고 유압 매체로 작동하며 마스터 실린더(1), 휠 실린더(13), 유압 조절용 압력 조절기, 유압 발생용 펌프
앤티 록킹 제어 시스템(ABS)및/또는 견인 슬립 제어 시스템((TSS)를 구비하고, 유체 특히 유압매체로 작동하며, 마스터 실린더와, 휠브레이크용의 하나 또는 다수의 휠실린더와, 브레이크 압력 제어 방식동안 상기 휠실린더내에 유압조절용 압력 조절기와, 유체 특히 유압을 발생하기 위한 최소한 하나의 모터 구동펌프와, 전자제어기등을 구비한 차량용인 브레이크 압력 제어장치에 있어서, 휠실린더 압력이 오리피스작동에 따른 상기 휠실린더내로의 압력매체의 이동이 흐름 제한작동에 따른 상기 휠실린더 압력이 오리피스 작동에 따른 상기 휠실린더내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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