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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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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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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1992-0014799 (1992-08-17) |
공개번호 | 10-1993-0003979 (1993-03-22) |
공고번호 | 10-0091205-0000 (1995-08-16) |
등록번호 | 10-0091205-0000 (1995-11-03) |
DOI | http://doi.org/10.8080/1019920014799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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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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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2-08-17)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열간 끝마무리 압연기의 입구측에서 시이트 바아, 슬랩, 빌레트 또는 블루움등의 강편을 신속히 접합함과 동시에 열간 끝마무리 압연을 진행 하므로써 강편 상호간의 접합을 더욱더 강화할 수 있는 강편의 열간압연 방법을 제안한다.강편의 연속 열간압연 방법은 거친 압연 공정을 경유한 선행의 강편1), 이 강편에 이어 반송되는 후행의 강편(2)을 열간 끝마무리 압연설비(3의 입구측에 접합한 후 선행강편의 절단 가공을 시행한 후단부와 후행강편의 절단 가공을 시행한 선단부 양쪽에 소성 가공을 시행하고 이들을 맞댄 상태에서 간극 부분(g)을 형성하
거친 압연공정을 경유한 선행의 강편(1)과, 이 강편(1)에 이어서 반송되는 후행의 강편(2)를 열간끝마무리 압연설비(3)의 입구측에서 접합한 후 열간 끝마무리 압연설비(3)으로 공급하고, 연속해서 열간 압연을 행함에 있어서 간행강편(1)의 절단가공을 시행한 후단부와 후행강편(2)의 절단 가공을 시행한 선단부 중의 어느쪽인가 한쪽 또는 양쪽에 소성 가공을 시행하고, 그 결과로서 상기한 선행강편(1)의 후단부와 후행 강편(2)의 선단부를 맞댄 상태에서 상기한 소성 가공에 의한 금속 흐름에 의해 상기한 후단부와 선단부의 적어도 폭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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