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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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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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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1994-0034778 (1994-12-14) |
공개번호 | 10-1996-0021818 (1996-07-18) |
DOI | http://doi.org/10.8080/1019940034778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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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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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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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4-12-17)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전기자동차의 히트펌프사이클에 관한 것으로서, 공조통로(1)내의 공기흡입도어(2), 팬(3), 증발기(4), 증발기와 연관하는 팽창변(5), 응축기(6), 압축기(7), 콘트롤러(8)로 구성되는 히트펌프사이클, 온도조절도어(9), 냉난방도어(10,11)로서 구성되는 전기자동차의 히트펌프사이클에 있어서; 냉방모우드와 난방모우드를 분리하여 구성하고 팽창변(5)의 스테핑모우터의 펄스값을 기준제어신호값에 대하여 냉방모우드에서는 난방모우드에서의 스테핑값보다 크게 하고, 상기 냉방모우드에서의 단일 기준제어값에 대한 스테핑값은 난방모우
공조통로(1)내의 공기흡입도어(2), 팬(3), 증발기(4), 증발기와 연관하는 팽창변(5), 응축기(6), 압축기(7), 콘트롤러(8)로 구성되는 히트펌프사이클, 온도조절도어(9), 냉난방도어(10,11)로서 구성되는 전기자동차의 히트펌프사이클에 있어서; 냉방도우드와 난방모우드를 분리하여 구성하고 팽창변(5)의 스테핑모우터의 펄스값을 기준제어신호값에 대하여 냉방모우드에서는 난방모우드에서의 스테핑값보다 크게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히트펌프사이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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