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10-1995-0018825 (1995-06-30) |
공개번호 | 10-1997-0002015 (1997-01-24) |
등록번호 | 10-0222822-0000 (1999-07-07) |
DOI | http://doi.org/10.8080/1019950018825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7-08-29)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크랭크샤프트에서 보조 밸런싱웨이트의 생략으로 크랭크 샤프트의 가공시자체 평형만을 유지토록 가공함으로써, 보조 밸런싱웨이트의 장착에 따른 공정과 장비를 간단히 하고, 메인저어널부의 베어링 로드를 작게 하며, 피스톤을 포함하는 커넥팅로드의 설계변경이나, 배기량 변경에 따른 새로운 크랭크샤프트의 설계를 생략하여 엔진개발 비용을 저감시킬 목적으로; V형 6기통엔진에 있어서, 피스톤 및 커넥팅 로드의 왕복 질량에 의한 관성 우력에 대응하는 질량의 보조 밸런싱웨이트를갖는 별도의 평형부재를 크랭크축의 회전방향과 동일하게 동일 회전 속도로 회전시
V형 6기통 엔진에 있어서, 피스톤 및 커넥팅 로드의 왕복 질량에 의한 관성 우력에 대응하는 질량의 보조밸런싱웨이트를 갖는 별도의 평형부재를 크랭크축의 회전방향과 동일하게 동일 회전 속도로 회전시켜 관성 우력을 상쇄시킬 수 있도록 한 V형 6기통 엔진 크랭크 샤프트의 관성 우력 저감장치.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