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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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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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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1995-0037322 (1995-10-26) |
공개번호 | 10-1997-0020922 (1997-05-28) |
등록번호 | 10-0259497-0000 (2000-03-23) |
DOI | http://doi.org/10.8080/1019950037322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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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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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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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8-01-15)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엘리베이터의 브레이크 제동력 조정 방법 및 장치에 관한 것으로, 종래에는 일정 제동력을 갖도록 압축 스프링의 길이를 일정값으로 고정하므로 비상 정지시 과대 또는 과소의 슬립 거리가 발생하여 카 내의 승객 안전을 해칠 수 있고 또한, 생산 현장에서 조정된 브레이크 제동력이 적당하지 않아 과대 또는 과소의 슬립 거리가 발생하여도 슬립 거리 및 압축 스프링의 조정 정보를 표시하는 기능이 없으므로 운행 현장에서 브레이크 제동력의 조정이 어려운 문제점이 있었다.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하여 본 발명은 엘리베이터의 브레이크 제동
제동력 조정 정보의 입력으로 제한 슬립 거리(LSD) 및 최적 슬립 거리(ISD)를 구하고 제동력 조정 모드 인지 판단하는 제1단계와, 상기에서 제동력 조정 모드이면 카의 무부하 상태에서 최하층부터 최상층으로 운행하면서 정격 속도(=최고 속도)에 도달하는지 판단하는 제2단계와, 상기에서 정격 속도에 도달하며 카의 비상정지를 지령하고 카의 실제 슬립 거리(ESD)를 구하여 최적 슬립 거리(ISD)와 실제 슬립 거리(ESD)를 연산함에 의해 제동력 소정 정보를 산출, 표시하는 제3단계와, 상기에서 제동력 조정 상태가 불량이면 압축 스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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