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압축시, 한쌍의 브레이크 슈가 호이스팅 로프와, 호이스팅 장치의 부품, 또는 카 안내 레일을 결합 파지하며, 전기 작동식 록킹 조립체에 의해 압축된 상태로 유지되는 엘리베이터 카 브레이크 시스템이 제공된다. 상기 스프링은 유체 작동식 피스톤과 실린더 조립체에 의해 압축 가능하며, 상기 스프링은 캠 플로우어가 한쪽 브레이크 슈를 다른쪽 브레이크 슈를 향해 이동시키도록 형성 및 장착된 캠 표면을 따라 상기 슈중 하나에 링크된 캠 플로우어를 이동시키고, 상기 록킹 조립체는 문이 열린 상태에서의 카의 이동 및 카 속도에 대응하며,
스프링 압축시, 한쌍의 브레이크 슈가 호이스팅 로프와, 호이스팅 장치의 부품, 또는 카 안내 레일을 결합 파지하며, 전기 작동식 록킹 조립체에 의해 압축된 상태로 유지되는 엘리베이터 카 브레이크 시스템이 제공된다. 상기 스프링은 유체 작동식 피스톤과 실린더 조립체에 의해 압축 가능하며, 상기 스프링은 캠 플로우어가 한쪽 브레이크 슈를 다른쪽 브레이크 슈를 향해 이동시키도록 형성 및 장착된 캠 표면을 따라 상기 슈중 하나에 링크된 캠 플로우어를 이동시키고, 상기 록킹 조립체는 문이 열린 상태에서의 카의 이동 및 카 속도에 대응하며, 상기 캠 프로우어에 의해 작동 가능한 스위치는 카의 전기적 제어기를 제어하여 스프링이 압축되지 않고 과도한 마모가 발생할 경우 상기 카의 운동을 방지하도록 된다.
대표청구항▼
대향 표면을 가지며, 한쪽 슈가 다른쪽 슈의 면을 향해 그면을 이동시키도록 장착된 한쌍의 브레이크 슈와, 한쪽 슈의 면을 향해 다른쪽 슈의 면을 이동시키기 위해 상기 슈중 한쪽에 연결된 캠 수단과, 상기 캠 수단을 작동시키므로써 한쪽 슈의 면을 다른쪽 슈의 면으로 이동시키기 위해 상기 캠 수단에 연결된 압축가능한 스프링 수단과, 상기 스프링 수단을 압축시키기 위해 스프링 수단에 연결된 압축 수단과, 상기 스프링 수단이 압축 수단에 의해 압축된 후 상기 스프링 수단을 압축된 상태로 유지시키기 위해 스프링 수단에 연결된 해제 가능한 록
대향 표면을 가지며, 한쪽 슈가 다른쪽 슈의 면을 향해 그면을 이동시키도록 장착된 한쌍의 브레이크 슈와, 한쪽 슈의 면을 향해 다른쪽 슈의 면을 이동시키기 위해 상기 슈중 한쪽에 연결된 캠 수단과, 상기 캠 수단을 작동시키므로써 한쪽 슈의 면을 다른쪽 슈의 면으로 이동시키기 위해 상기 캠 수단에 연결된 압축가능한 스프링 수단과, 상기 스프링 수단을 압축시키기 위해 스프링 수단에 연결된 압축 수단과, 상기 스프링 수단이 압축 수단에 의해 압축된 후 상기 스프링 수단을 압축된 상태로 유지시키기 위해 스프링 수단에 연결된 해제 가능한 록킹 수단을 갖는 브레이크 장치에 있어서, 상기 록킹 수단의 해제시, 상기 스프링 수단은 캠 수단을 작동시켜 한쪽 슈의 면을 향해 다른쪽 슈의 면을 이동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장치.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캠 수단은 캠 표면을 제공하는 캠 표면 수단과 상기 캠 표면을 결합시키는 캠 플로우어를 포함하며, 상기 캠 표면 수단중 하나와 캠 플로우어는 이동을 위한 스프링 수단에 연결되므로써 상기 슈중의 하나에 연결되고, 상기 캠 표면은 스프링 수단에 의한 상기 캠 표면 수단 중 하나 및 캠 플로우어의 이동과 함께 캠 표면 수단의 하나와 캠 폴로우어가 한쪽 슈를 향해 이동시키도록 형성 및 장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장치.제2항에 있어서, 상기 캠 표면 수단은 고정 위치에 장착되며, 상기 캠 프로우어가 상기 슈중의 하나와 스프링 수단에 연결디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장치.제3항에 있어서, 상기 한쪽 슈는 다른쪽 슈와 캠 수단의 중간에 있으며, 상기 캠 폴로우어는 상기 다른쪽 슈와 캠 폴로우어에 피봇식으로 연결된 링크에 의해 다른쪽 슈에 피봇식으로 연결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장치. 제4항에 있어서, 상기 압축 수단은 유체 작동식 피스폰과 실린더 조립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장치.제5항에 있어서, 헤제 가능한 록킹 수단은 상기 캠 폴로우어상에 장착된 스트라이크와, 상기 스트라이크를 결합시키는 래치를 지지하는 전기 작동식 솔레노이드는 고정 위치에 장착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장치.브레이크 장치에 있어서, 고정 위치에 장착되어 있으며, 브레이크 표면을 갖는 제1브레이크 슈와, 상기 제1브레이크 슈의 한쪽측에 잇고 상기 제1슈의 브레이크 표면으로부터 이격되어 변하는 브레이크 표면을 가지며, 상기 제2브레이크 슈는 제1슈를 향해 왕복 운동 가능한 제2브레이크 슈와, 한쪽측면으로부터 대향된 제1슈의 측면에서 고정 위치에 장착되고, 제2슈로부터의 이격 정도가 증가되고 제2슈로부터 이격되어 면하는 한쌍의 이격 캠 표면을 제공하는 캠 표면 수단과, 상기 캠 표면과 결합하며 제2슈에서의 상기 캠 표면의 작은 이격 정도로부터 제2슈에서의 상기 캠 표면의 큰 이격 정도를 향해 이동 가능한 캠 폴로우어와, 상기 캠 폴로우어의 이동에 따라 제1슈를 향해 제2슈를 이동시키는 제2슈와 캠 폴로우어에 피봇 가능하게 연결된 한쌍의 링크와, 제1슈를 향해 제2슈를 이동시키는 방향으로 상기 캠 폴로우어를 제촉하기 위해 제2슈와 캠 폴로우어에 피봇식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상기 캠 표면의 중간에 있는 한쌍의 압축 가능한 스프링과, 상기 스프링을 압축시키기 위해 캠 폴로우어에 연결되어 있으며, 상기 스프링의 중간에 있는 유압 피스톤 및 실린더 조립체와, 유압 피스톤과 실린더 조립체에 의해 압축된 상태에서 상기 스프링을 록킹시키기 위해 상기 캠 폴로우어에 연결되어 있으며, 해제시, 스프링이 캠 폴로우어를 이동시키며 상기 제2슈를 제1슈를 향해 이동시키도록 하는 해제 가능한 록킹 수단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장치. 서로 면하는 표면을 가지며, 한쪽 슈가 다른쪽 슈의 표면을 향해 그면을 이동시키도록 장착되고, 상기 카의 운동을 억제하기 위한 호이스팅 장치와 카 안내 수단중 하나와 결합될수 있는 한쌍의 브레이크 슈와, 한쪽 슈의 면을 다른쪽들의 면을 향해 이동시키기 위해 한쪽 슈에 연결된 캠 수단과, 상기 캠 수단을 작동시키므로써 한쪽 슈의 면을 다른쪽 슈의 향해 이동시키도록 상기 캠 수단에 연결된 압축 가능한 수단과, 상기 스프링 수단을 압축시키기 위해 상기 스프링 수단에 연결된 압축 수단과, 상기 스프링 수단이 압축 수단에 의해 압축된 후 압축된 상태로 상기 스프링 수단을 유지시키기 위한 스프링 수단과, 전기적 수단에 대응하는 해제 가능한 록킹 수단을 구비하며, 엘리베이터 카와, 카 안내 수단과, 카 호이스팅 로프를 포함한 카 호이스팅 장치 및 카의 운동에 따른 전기적 수단을 구비하는 엘리베이터 시스템의 브레?? 장치에 있어서, 상기 카의 비정상적인 운동시, 상기 록킹 수단은 해제되고 스프링 수단은 상기 캠 수단을 작동시켜 한쪽 슈의 면을 다른쪽 슈의 면을 이동시키며, 상기 슈가 카 안내수단과 호이스팅 장치의 하나와 결합하여 파지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장치. 제8항에 있어서, 상기 캠 수단은 캠 표면을 제공하는 캠 표면 수단과 상기 캠 표면을 결합시키는 캠 폴로우어를 포함하며, 상기 캠 표면 수단중 하나와 캠 폴로우어는 이동을 위한 스프링 수단에 연결되므로써 상기 슈중의 하나에 연결되고, 상기 캠 표면은 스프링 수단에 의한 상기 캠 표면 수단중 하나 및 캠 폴로우어의 이동과 함께 캠 표면 수단의 하나와 캠 폴로우어가 한쪽 슈를 다른쪽 슈를 향해 이동시키도록 형성 및 장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장치.제9항에 있어서, 상기 캠 표면 수단은 고정 위치에 장착되며, 상기 캠 폴로우어가 상기 슈중의 하나와 스프링 수단에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장치.제10항에 있어서, 상기 한쪽 슈는 다른쪽 슈와 캠 수단의 중간에 있으며, 상기 캠 폴로우어는 상기 다른 쪽 슈와 캠 폴로우어에 피봇식으로 연결된 링크에 dml해 다른쪽 슈에 피봇식으로 연결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장치.제11항에 있어서, 상기 압축 수단은 유체 작동식 피스톤과 실린더 조립체를 포함하는 것을 브레이크 장치. 제12항에 있어서, 해제 가능한 록킹 수단은 상기 캠 폴로우어상에 장착된 스트라이크와, 상기 스트라이크를 결합시키는 래치를 지지하는 전기 작동식 솔레노이드를 포함하며,상기 솔레노이드는 고정 위치에 장착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장치.제8항에 있어서, 상기 한쌍의 브레이크 슈는 상기 호이스팅 로프의 한쪽 측면에서 고정 위치에 장착된 제1브레이크 슈와, 상기 제1브레이크 슈로부터 이격되고 호이스팅 로프의 다른 측면에 있는 제2브레이크 슈를 포함하며, 제2브레이크 슈는 상기 제1슈를 향해 왕복 운동 가능하고, 성가 캠 수단은 제2슈로부터 대향된 제1슈의 측면에서 고정된 위치에 장착되고 제2슈로부터의 이격이 증가되며 제2슈로부터 이격되어 면하는 한쌍의 이격된 캠 표면을 제공하는 캠 표면 수단과, 제2슈에서의 상기 캠 표면의 작은 이격 정도로부터 상기 제2슈에서의 상기 캠 표면의 큰 이격 정도로 이동 가능하며 상기 캠 표면을 결합하는 캠 풀로우어와, 상기 캠 폴로루어의 운동에 따라 제1슈를 향해 제2슈를 이동시키기 위한 제2슈와 캠 폴로우어에 피봇식으로 연결된 한쌍의 링크를 포함하며, 상기 압축 가능한 스프링 수단은 제1슈를 향해 제2슈를 이동시키는 방향으로 캠 폴로우어를 제촉하는 제2슈와 캠 폴로우어에 피봇식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캠 표면 중간에 있는 한쌍의 압축 스프링을 포함하고, 상기 압축 스프링 수단은 압축 스프링을 위한 캠 폴로우어에 연결되어 있으며 상기 스프링 중간에 있는 실린더 조립체와 유압 피스톤을 포함하며, 상기 해제 가능한 록킹 수단은 캠 폴로우어에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장치. 제14항에 있어서, 상기 스프링이 압축될 때 상기 캠 수단에 의해 작동 가능한 스위치 수단을 또한 포함하는 것을 특징로 하는 브레이크 장치.제14항에 있어서,상기 록킹 수단이 해제된 후, 캠 폴로우어가 예정된 양을 초과하여 이동하는 경우 상기 캠 수단에 의해 작동 가능한 스위치 수단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장치. 제8항에 있어서, 상기 전기적 수단은 카 운동 속도에 대응하며, 해제 가능한 록킹 수단은 전기적 수단에 연결된 솔레노이드와, 상기 솔레노이드에 의해 작동 가능한 록킹 메카니즘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장치제8항에 있어서, 상기 전기적 수단은 문을 개방한 상태에서의 카의 이동에 대응하며, 상기 해제 가능한 록킹 수단은 전기적 수단에 연결된 솔레노이드와, 상기 솔레노이드에 의해 작동 가능한 록킹 기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장치※ 참고사항 : 최초출원 내용에 의하여 공개하는 것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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