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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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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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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1995-0043340 (1995-11-23) |
공개번호 | 10-1997-0026200 (1997-06-24) |
DOI | http://doi.org/10.8080/1019950043340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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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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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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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5-11-23)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차량의 변속기와 프로펠러축 사이에 실치되어 진흙길 또는 눈길에서 구동륜간의 차동 공회전을 운전자의 필요시 스위치 조작에 의해 제한하므로서 안정된 주행이 이루어지도록 한 자동 변속기용 차동장치의 구동륜 공회전 방지장치로 이를 실현하기 위해 차동장치의 차동장치 케이스에 내장된 사이드 기어가 설치되는 양측 출력축에 형성된 스플라인 기어에 스플라인 결합으로 복수개 실치되는 클러치부의 마찰수단과; 상기 클러치부의 일측 쳄버에 유압의 충진시 가압하도록 설치된 피스톤의 가압수단과; 이 피스톤이 내장된 쳄버에 오일이 충진될 때 유압이
차동장치에 있어서, 차동장치 케이스에 내장된 사이드 기어가 설치되는 양축 출력축에 형성된 스플라인 기어에 스플라인 결합으로 복수개 설치되는 클러치부의 마찰수단과; 상기 클러치부의 일측 쳄버에 유압의 충진시 가압하도록 설치된 피스톤의 가압수단과; 이 피스톤이 내장된 쳄버에 오일이 충진된 때 유압이 발생하도록 차동장치의 케이스에 형성된 제1유로의 공급수단과; 이 제1유로에 연결되도록 자동 변속기 케이스에 내장된 오일 펌프와 연통 설치되면서 제2유로와 연결 설치되는 밸브 바디의 유로 제어수단과; 상기 밸브 바디에 연결되어 소정의 차속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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