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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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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동방지장치가장착된컨테이너선하역장치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공개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B65G-067/60
출원번호 10-1995-0703128 (1995-07-25)
공개번호 10-1996-0700188 (1996-01-19)
국제출원번호 PCT/US1994/000444 (1994-01-26)
국제공개번호 WO1994016978 (1994-08-04)
DOI http://doi.org/10.8080/1019950703128
발명자 / 주소
  • 안토니폴심쿠스,주니어 / 미합중국버지니아*****버지니아비치번햄우즈드라이브****
  • 시.데이브스루돌프III / 미합중국캘리포니아*****버지니아비치하버샴클로스****
출원인 / 주소
  • 버지니아인터내쇼날터미날즈,인코포레이티드 / 미합중국버지니아*****노르포크피.오.박스****
대리인 / 주소
  • 이정훈; 한양특허법인 (LEE, Jung Hoon)
  • 서울 강남구 역삼동 ***-** 한국타이어빌딩*-*층(특허법인태평양); 서울 강남구 도곡동 ***-* 한양빌딩
심사진행상태 취하(심사미청구)
법적상태 취하

초록

본 발명은 도크(10)와 수중 선박(11)사이에서 화물을 운반하기 위한 도크측 크래인(9)에 관한 것이다. 크래인은 도크 및 선박위로 연장된 연장 거더(23)를 갖는다. 크래인은 화물에 대한 거리 및 이동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거더를 수직으로 상승 및 하강시킬 수 있다. 화물 결합 장치(28) 및 두 측면 패들(29)을 갖는 트롤리(27)는 화물을 결합하여 상승시킨다. 화물이 가속되는 동안 높은 속도로 이동하게 하기 위해 진동을 방지하도록 패들 사이에 고정된다. 바람직하게는, 독립적으로 이동할 수 있는 운전대(31)가 제공되어, 바

대표청구항

a)적어도 하나의 통상의 수평 거더; 및 b)적어도 하나의 거더를 따라서 이동하도록 배열되며, 1)컨테이너가 고정될 수 있는 콜렉터 공간을 한정하는 것으로서, 컨테이너의 진동을 실질적으로 방지하기 위해 컨테이너 상에서 작동하는 가속-유도 또는 감속-유도 모멘트에 반작용하기 위해서, 컨테이너가 콜렉터 패들 사이의 공간의 최고 위치에 있는 경우 컨테이너의 중심 중력 아래로 연장되도록 충분히 큰 길이를 자는 적어도 한 쌍의 대응 콜렉터 패들을 포함하는 트롤리로 이루어짐을 특징으로 하여, 원 위치로부터 목적 위치로 컨테이너를 신속하게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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