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10-1997-0009501 (1997-03-20) |
공개번호 | 10-1997-0028497 (1997-06-24) |
DOI | http://doi.org/10.8080/1019970009501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7-03-20) |
심사진행상태 | 취하(국내우선권주장) |
법적상태 | 취하 |
본 발명은 엔진, 또는 엔진이 탑재되는 자동차 등과 같은 장치의 리콜량을 줄일 수 있게 하는 엔진의 조립상태 검사장치를 제공하기 위하여 엔진(2)의 크랭크 샤프트와 그 구동축이 연결되어 있는 엔진(2)을 구동시켜주는 구동수단(4)과; 상기 구동수단(4) 및 벨브트레인, 그리고 흡, 배기장치 등의 다수개소에 설치되어 회전각변위 및 직선변위 등을 검출하는 다수의 인코더(6)와; 상기 크랭크샤프트의 회전각 위치를 검출하는 크랭크앵글센서(8)와; 상기 다수의 인코더(6) 및 크랭크앵글센서(8)로부터 입력되는 각종 정보, 그리고 엔진(2)을
엔진(2)의 크랭크샤프트와 그 구동축이 연결되어 있는 엔진(2)을 구동시켜주는 구동수단(4)과; 상기 구동수단(4) 및 벨브트레인, 그리고 흡, 배기장치 등의 다수개소에 설치되어 회전각변위 및 직선변위 등을 검출하는 다수의 인코더(6)와; 상기 크랭크샤프트의 회전각 위치를 검출하는 크랭크앵글센서(8)와; 상기 다수의 인코더(6) 및 크랭크앵글센서(8)로부터 입력되는 각종 정보, 그리고 엔진(2)을 제어하는 ECU(12)로부터 입력되는 각종 정보에 의해 엔진(2)의 각 부분에서 일어나는 운동 및 작용상태에 대한 정보를 소정의 신호로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