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10-1997-0040183 (1997-08-22) |
공개번호 | 10-1999-0017288 (1999-03-15) |
등록번호 | 10-0254221-0000 (2000-02-01) |
DOI | http://doi.org/10.8080/1019970040183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7-08-22)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전기자동차의 운행중 차량의 제동시 모터의 구속에 의한 회생제동 에너지의 제어를 단순한 브레이크 스위치에 의한 전기적인 신호가 아니라 실제 차량이 제동되어 모터 구속에 의한 회생제동 에너지가 발생하는 시점에서 제어하도록 하는 것으로, 차량의 제동 및 감속에 의한 모터 구속에 따른 회생제동 에너지를 배터리 충전에 이용하는 전기자동차의 브레이크 시스템에 있어서, 운전자가 브레이크 페달을 밟음에 따라 온, 오프 되며 그 밟는 양에 따른 신호를 출력하는 브레이크 스위치와, 운전자가 브레이크 페달을 밟아 실제 차량을 제동 및 감속하기 위해 브
차량의 제동 및 감속에 의한 모터 구속에 따른 회생제동 에너지를 배터리 충전에 이용하는 전기자동차의 브레이크 시스템에 있어서, 운전자가 브레이크 페달을 밟음에 따라 온, 오프 되며 그 밟는 양에 따른 신호를 출력하는 브레이크 스위치와;운전자가 브레이크 페달을 밟아 실제 차량을 제동 및 감속하기 위해 브레이크 디스크에 공급되는 브레이크 유압량을 검출하는 유압감지 수단과;상기 브레이크 스위치와 유압감지 수단의 신호에 따라 인버터의 게이트 주파수를 조정하여 회생제동 에너지를 제어하는 제어수단과;상기 제어수단의 신호에 따라 개폐되어 브레이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