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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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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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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7-0124648 (2007-12-04) |
공개번호 | 10-2009-0058047 (2009-06-09) |
DOI | http://doi.org/10.8080/1020070124648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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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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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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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7-12-04)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동력분배제어기(PCU)의 피드백 제어모듈에서는 모터제어기(MCU)의 모터 회생제동 전류 제한값과 DC 링크단 전류값을 실시간 모니터링하여 모니터링된 현재의 모터 회생제동 전류 제한값과 배터리 상태를 반영하여 최종 모터 회생제동 전류 제한값을 피드백 제어하는 동시에 모니터링된 현재의 모터 회생제동 전류 제한값과 DC 링크단 전류값을 반영한 토크 보정계수를 제공하고, 피드포워드 제어모듈에서는 차량제어기(VCU)가 전달하는 토크 지령값과 차속을 토대로 산출한 최대 회생제동 토크
차량제어기가 차속과 브레이크 페달각, 변속단 신호를 입력받아 그로부터 운전자 의지가 반영된 모터 토크값을 산출하여 제공하는 단계와;동력분배제어기의 피드백 제어모듈이 모터제어기의 현재 모터 회생제동 전류 제한값 및 모터제어기에서 측정된 DC 링크단 전류값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모니터링된 모터 회생제동 전류 제한값 및 DC 링크단 전류값과, 배터리 상태값 및 HDC 용량을 기초로 하여, 최종 모터 회생제동 전류 제한값과 토크 보정계수를 산출하여 제공하는 단계와;동력분배제어기의 피드포워드 제어모듈이 차량제어기가 제공하는 상기 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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