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10-1997-0067109 (1997-12-09) |
공개번호 | 10-1999-0048435 (1999-07-05) |
등록번호 | 10-0255449-0000 (2000-02-14) |
DOI | http://doi.org/10.8080/1019970067109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7-12-09)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차량용 에어백 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차량 충돌시 전개된 에어백이 충분히 만개될 뿐만 아니라 충분한 쿠션을 갖도록 구성함으로써, 탑승자를 최상의 상태로 보호할 수 있으며, 에어백으로부터 배출되는 뜨거운 공기에 의하여 탑승자가 화상을 입게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도록 한 에어백 장치를 제공하는데 주된 목적이 있다.본 발명은 일측에 개방구(50a)가 형성되고, 내부 공간을 주 공간부(51)와 보조 공간부(53)부로 이분할 시키는 격판(52)이 내측에 설치되며, 상기 보조 공간부(53)의 하면에 공기 방출홀(53a)이 형성되는
일측에 개방구가 형성되고, 내부 공간을 상부의 주 공간부와 하부의 보조 공간부로 이분할 시키는 격판이 내측에 설치되며, 상기 보조 공간부의 하면에 외부와 연통된 공기 방출홀이 형성되는 에어백 하우징과;상기 에어백 하우징의 주 공간부에 설치되는 인플레이터와;상기 에어백 하우징의 개방구 단부를 따라 연결되며 상기 에어백 하우징 내부에 접힌 상태로 안치되는 에어백과;상기 공기 방출홀을 개폐시킬 수 있도록 공기 배출홀 일단부에 힌지로 결합되는 차단판과;상기 공기 배출홀을 폐쇄시킨 상태로 상기 차단판을 홀딩시키며, 전압 인가시 상기 차단판의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