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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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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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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1999-0025548 (1999-06-29) |
공개번호 | 10-1999-0073281 (1999-10-05) |
DOI | http://doi.org/10.8080/1019990025548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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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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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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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9-06-29) |
심사진행상태 | 취하(국내우선권주장) |
법적상태 | 취하 |
전기자동차의 자가 발전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차량이 일정속도 이상 주행시 주행가속도가 발생할때 자동적으로 고속용 발전기(G)(G')또는 저속용발전기 (Ga)(Ga')중 어느 한쌍의 소형 회전륜(12)(12')또는(12a)(12a')중 어느 한쌍이 회전륜(6)(6')에 맞물려서, 차량의 주행에 따른 차량후륜(1)(1')의 회전속도에 따라 그것과 연결된 베벨기어 (4)(4')의 방향전환축(5)(5')에 각각 장착된 회전륜 (6)(6')을 회전시킴과 동시에 그것과 맞물린 상기 소형회전륜들을 회전시키므로서 발전기에서 발전이 되도록하여 밧데
차량양측 후륜(1)(1')에 고정장착되고 축받이(21)에의해서 축착되어 후륜(1)(1')과 동시에 회전되도록 장착된 차륜축(2)(2')이 유니버살 조인트(3)(3')에 의해 베벨기어 장치(4)(4')의 기어축받이(7)(7a)(8)(8a)에 축착회전되는 가로축(5)(5')과 연결되며, 상기 베벨기어 장치(4)(4')는 축받이(9)(9a)(10)(10a)에 축착된 방향전환축(5)(5')에의해 마찰차, 기어, 휠, 또는 스프라킷트중에서 선택된 것으로된 회전륜(6)(6')과 연결되며, 상기 회전륜(6)(6')은 상기 차륜(1)(1')과 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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