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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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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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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0-0039011 (2000-07-07) |
공개번호 | 10-2000-0063417 (2000-11-06) |
등록번호 | 10-0394051-0000 (2003-07-25) |
DOI | http://doi.org/10.8080/1020000039011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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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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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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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0-07-07)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목적]본 발명은 고속도로와 연결되어 있는 모든 연계도로망의 교통흐름을 원활히 하고 교통 체증의 주요 원인인 교통량 증가, 신호체계, 입체교차로의 구조적 모순에 따른 교통정체구간확장, 소비시간증대 및 에너지 낭비, 환경오염 악화 등 보이지 않는 경제적 손실과 과다한 물류비용을 최소화시키기 위하여 제공한 다방면 입체교차로구조이다.[구성]이 발명은 종래의 3방면 입체교차로 구조를 기본 바탕으로 구성한 다방면 입체교차로구조이며 종래의 편도2차선 일체형 입체교차로 구조형태와는 달리 편도3차선 분리형 대칭구조의 다방면 입체교차로구조로 구성된
기본차선을 편도3차선, 분리형 대칭구조의 다방면 입체교차로 구조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며, 4,5,6방면 입체교차로구조는 모두 1,2층 도로구조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1층은 평면주행도로, 2층은 고가주행도로기능을 수행하며 지하는 지하철, 상가, 횡단보도가 형성될 경우를 대비하여 지하공간을 비워둔 구조의 다방면 입체교차로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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