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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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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특허] 동영상 광고시간을 등급별로 분류한 시간대에 광고주를유치하여 광고하는 방법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공개특허
국제특허분류(IPC9판)
  • G06Q-030/00E0
출원번호 10-2002-0063587 (2002-10-17)
공개번호 10-2004-0034932 (2004-04-29)
DOI http://doi.org/10.8080/1020020063587
발명자 / 주소
  • 윤영진 / 경기 과천시 별양동 * 주공아파트 ***동 ***호
출원인 / 주소
  • 윤영진 / 경기 과천시 별양동 * 주공아파트 ***동 ***호
대리인 / 주소
  • 김태형 (Kim Tae Hyoung)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 역삼벤처텔 ***호 나노텍국제특허법률사무소
심사청구여부 있음 (2002-10-17)
심사진행상태 거절결정(일반)
법적상태 거절

초록

본 발명은 지하철 내에 방영되는 동영상 광고시간을 등급별로 분류하여 광고하는 방법에 관한 것으로, 그 목적은 지하철 내에서 운영한다는 지역적 특성을 살려 출퇴근시간 등의 특정시간대에 승객의 이용률이 높은 것을 토대로 하여 이를 등급별로 분류하고 이렇게 분류된 등급에 각각으로 광고주를 유치하여 광고물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동영상광고 방법을 제공함에 있다.상기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본 발명은 지하철내의 동영상 광고 방법에 있어서,동영상 표출 시간을 특정시간대 등의 등급별로 분할하는 단계와, 상기 등급별로 분할된 각각의 시간대에

대표청구항

지하철내의 동영상 광고 방법에 있어서,동영상 표출 시간을 특정시간대 등의 등급별로 분할하는 단계와,상기 등급별로 분할된 각각의 시간대에 동영상 표출내용을 스케쥴링하여 저장하는 단계와상기 스케쥴러에 저장된 동영상 표출내용을 컴퓨터의 기억시간과 조율하는 단계와,상기 컴퓨터의 기억시간에 조율된 동영상을 등급별로 지정된 스케쥴러에 의해 표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영상 광고시간을 등급별로 분류한 시간대에 광고주를 유치하여 광고하는 방법.

이 특허를 인용한 특허 (1)

  1. [한국] 통행량 측정에 기반한 광고 스케줄링 방법, 광고 스케줄링 장치 및 이를 포함하는 광고 스케줄링 시스템 | 조동섭, 여인채, 오하빈, 이은지, 장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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