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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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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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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3-0092737 (2003-12-17) |
공개번호 | 10-2005-0060992 (2005-06-22) |
등록번호 | 10-0622069-0000 (2006-09-01) |
DOI | http://doi.org/10.8080/1020030092737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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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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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3-12-17)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자갈도상궤도에 설치되는 프리스트레스트 콘크리트 침목의 하부에 일체로 부설되어서 주행열차의 하중을 분산시키는 역할을 수행하며, 소음·진동 저감 및 유지관리를 최소화할 수 있는 프리스트레스트 콘크리트 침목용 방진패드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철도 궤도의 자갈도상(1) 위에 설치되는 PC침목(2)의 하면에 부착되어 주행차량의 진동을 감쇠시키기 위한 프리스트레스트 콘크리트 침목용 방진패드에 있어서, 상기 PC침목(2)의 하면의 형상과 같은 평면구조를 갖는 베이스판(3)과 상기 베이스판(3)의 상부면에
철도 궤도의 자갈도상(1) 위에 설치되는 PC침목(2)의 하면에 부착되어 주행 차량의 진동을 감쇠시키기 위한 프리스트레스트 콘크리트 침목용 방진패드에 있어서,상기 PC침목(2)의 하면의 형상과 같은 평면구조를 갖는 베이스판(3)과 상기 베이스판(3)의 상부면에 소정 간격으로 배치되어 상부로 돌출되는 다수의 정착돌기 (4)가 일체로 형성되고, 상기 베이스판(3)과 정착돌기(4)는 탄성을 갖는 합성수지재로 제작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프리스트레스트 콘크리트 침목용 방진패드.제1항에 있어서, 상기 베이스판(3)과 정착돌기(4)는 폴리우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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