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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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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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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4-0045015 (2004-06-17) |
공개번호 | 10-2005-0119881 (2005-12-22) |
등록번호 | 10-0623744-0000 (2006-09-06) |
DOI | http://doi.org/10.8080/1020040045015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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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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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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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4-06-17)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전기자동차 혹은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에서 배터리의 전원이 연결되는 인버터내의 DC 입력단을 케이블 연결 구조 대신에 버스 플레이트 구조로 연결하여 DC 입력단의 특성 임피던스를 최소화하고, EMI 노이즈를 저감시켜 기타 제어기들에 대한 오동작 및 간섭이 발생되지 않도록 하며, 고속 스위칭이 유지되는 IGBT 소자의 안정성을 제공하도록 한 것으로, 전기자동차 인버터의 DC 입력단에 있어서, 소정의 두께(D) 및 폭(W)을 갖으며 양의 극성을 갖는 제1플레이트와, 소정의 두께(D) 및 폭(W)을 갖으며 음의
전기자동차 인버터의 DC 입력단에 있어서, 소정의 두께(D) 및 폭(W)을 갖으며 양의 극성을 갖는 제1플레이트와; 소정의 두께(D) 및 폭(W)을 갖으며 음의 극성을 갖는 제2 플레이트 및; 상기 제1,제2플레이트 사이의 공극에 배치되는 절연 유전체를 포함하여 버스 플레이트로 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에서 인버터의 전원 연결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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