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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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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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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5-0001602 (2005-01-07) |
공개번호 | 10-2006-0081146 (2006-07-12) |
DOI | http://doi.org/10.8080/1020050001602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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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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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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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5-01-07) |
심사진행상태 | 포기(등록료 미납) |
법적상태 | 포기 |
본 발명은 3차원 기하 도형 학습을 위한 도구에 관한 것으로서, 좀 더 구체적으로는 3차원 입체 도형물 1개가 만들어지는 데 필요한 다수의 다양한 2차원 평면 도형 판부재가 1 세트로 구성된 기하 학습 도구에 있어서, 상기 세트 구성물에 포함된 2차원 평면 도형 판부재 중 어느 하나에 자성체를 설치하고, 상기 세트 구성물의 2차원 평면 판부재와 동일한 크기 및 갯수의 얇은 자석판을 구성시킴으로써, 입체도형물이 칠판에 부착이 되도록 함과 아울러 입체도형물의 전개도 및 입체 도형의 개념을 쉽게 이해하게 하고 이를 통하여 각 입체 도형의
3차원 입체 도형물 1개가 만들어지는 데 필요한 다수의 다양한 2차원 평면 도형 판부재가 1 세트로 구성된 기하 학습 도구에 있어서, 상기 세트 구성물에 포함된 2차원 평면 도형 판부재 중 어느 하나에 자성체를 설치하고, 상기 세트 구성물의 2차원 평면 판부재와 동일한 크기 및 갯수의 얇은 자석판을 입체도형물의 외표면에 형성시킨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기하 도형 학습 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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