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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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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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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5-0121730 (2005-12-12) |
공개번호 | 10-2007-0062053 (2007-06-15) |
등록번호 | 10-1039279-0000 (2011-05-31) |
DOI | http://doi.org/10.8080/1020050121730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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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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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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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8-12-11)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자동차용 자세제어장치와 현가장치의 통합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서, 자동차의 주행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치되는 자세제어장치(ESP)와 현가장치(CDC)를 통합하여 구성 단순화 및 장착의 용이성을 이룰 수 있는 자동차용 자세제어장치와 현가장치의 통합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이를 위해 본 발명은, 차체가속도 센서, 조향각센서, 요레이트센서, 횡가속도센서, 브레이크압력센서가 연결되어 신호를 전송받는 ESP 컨트롤러와, 휠스피드센서 및 휠가속도센서의 신호를 전송받는 CDC 컨트롤러 및 댐퍼 컨트롤러와, 상기한 ESP 컨트롤러와
차체가속도 센서, 조향각센서, 요레이트센서, 횡가속도센서, 브레이크압력센서가 연결되어 신호를 전송받는 ESP 컨트롤러와, 휠스피드센서 및 휠가속도센서의 신호를 전송받는 CDC 컨트롤러 및 댐퍼 컨트롤러와, 상기한 ESP(Electronic Stability Program) 컨트롤러와 CDC(Continuous Damping Control) 컨트롤러가 CAN (Controller Area Network)통신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데이터를 공유하면서 ESP 컨트롤러는 휠실린더를 제어하고 CDC 컨트롤러는 쇽업소버 유압을 제어하도록 구성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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