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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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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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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7-0131642 (2007-12-14) |
공개번호 | 10-2009-0064078 (2009-06-18) |
등록번호 | 10-0992819-0000 (2010-11-02) |
DOI | http://doi.org/10.8080/1020070131642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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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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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8-07-08)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등록 |
단순유성기어셋트로 이루어지는 제1 유성기어셋트와, 2개의 단순유성기어셋트의 조합으로 이루어지는 제2 유성기어셋트를 4개의 클러치와 2개의 브레이크로 조합하여 전진 8속 및 후진 1속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자동 변속기의 구성을 간단히 하고, 동력 전달 성능을 향상시키며, 연비를 저감시킬 수 있도록 한 차량용 자동 변속기의 기어 트레인을 제공함에 있다.
3개의 회전요소를 갖는 더블 피니언 유성기어셋트로서, 변속기 하우징과 직접 연결되어 항시 고정요소로 작동하는 제1 선기어로 이루어지는 제1 회전요소와, 항시 감속 출력이 이루어지는 제1 중간출력경로를 형성하는 제1 링기어로 이루어지는 제2 회전요소와, 입력축과 직접 연결되어 항시 입력경로를 형성함과 동시에 입력 그대로를 출력하는 제2 중간출력경로를 형성하는 제1 유성 캐리어로 이루어지는제3 회전요소를 구비하는 제1 유성기어셋트와;제2 선기어, 제2 유성 캐리어, 제2 링기어를 보유하는 싱글 피니언 유성기어셋트로 이루어지는 제1 단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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