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국제특허분류(IPC9판) |
|
출원번호 | 10-2008-0121354 (2008-12-02) |
공개번호 | 10-2010-0062632 (2010-06-10) |
등록번호 | 10-1047753-0000 (2011-07-01) |
DOI | http://doi.org/10.8080/1020080121354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8-12-02)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캐리어바디에 형성되는 피니언윤활홀과 베어링윤활홀의 개수를 늘리지 않아 캐리어의 강도를 약화시키지 않으면서도, 상기 피니언윤활홀과 베어링윤활홀을 통해 윤활이 이루어져야 할 부분에 더 원활한 오일의 공급이 이루어져 충분한 윤활성능의 확보가 가능하도록 한다.
인풋샤프트를 통해 공급된 오일을 이용하여 유성피니언 및 니들베어링을 윤활할 수 있도록 캐리어바디의 원주상에 서로 이격되어 배치된 다수의 피니언윤활홀과;상기 인풋샤프트를 통해 공급된 오일을 이용하여 서포트플랜지의 양쪽에 배치된 스러스트베어링을 윤활할 수 있도록 상기 캐리어바디의 원주상에 상기 피니언윤활홀과 서로 어긋나게 배치된 다수의 베어링윤활홀을 포함하여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변속기의 캐리어.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