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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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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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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8-0121519 (2008-12-02) |
공개번호 | 10-2010-0062747 (2010-06-10) |
DOI | http://doi.org/10.8080/1020080121519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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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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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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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8-12-02)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이 발명은, 엔진이 작동되어 엔진으로부터 배압이 발생되는 경우에는 밸브가 닫히고, 엔진이 정지되어 엔진으로부터 배압이 발생되지 않는 경우에는 밸브가 열리게 됨으로써 배기가스가 저온 저압의 상태라서 응축수가 잘 형성되는 엔진의 정지중에 응축수가 배출되도록 하여 응축수 배출효율을 높일 수 있으며, 엔진의 작동중에는 밸브가 닫힌 상태를 유지하고 연진의 정지중에 밸브가 열리게 됨으로써 밸브의 동작상태가 배압에 아무런 영향을 끼지지 않도록 하는, 머플러용 응축수 배출장치에 관한 것으로서,일측에 응축수 배출통로가 형성되고 상기한 응축수 배출통
일측에 응축수 배출통로가 형성되고 상기한 응축수 배출통로를 따라서 밸브걸림턱과 지지편이 순차로 형성되어 있는 머플러 몸체와, 상기한 응축수 배출통로상에 설치되며 전단부에는 상기한 밸브걸림턱과 대응되는 머리부가 형성되어 있으며 후단부에는 상기한 지지편과대응되는 스톱퍼가 형성되어 있는 밸브와, 상기한 밸브의 머리부와 머플러 몸체의 지지편의 사이에 설치되는 스프링을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머플러용 응축수 배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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