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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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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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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8-0129994 (2008-12-19) |
공개번호 | 10-2010-0071324 (2010-06-29) |
등록번호 | 10-1050756-0000 (2011-07-14) |
DOI | http://doi.org/10.8080/1020080129994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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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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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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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8-12-19)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복합중압S형관과 복합중압T형관으로 이루어진 복합중압관을 사용함으로써, 연속된 급곡선 구간과 1km 이상인 장거리 구간에서도 재밍현상 등에 의한 장애 없이 시공이 가능하고, 다수의 중압관의 사용으로 인한 공기지연을 예방하며,세미쉴드공법에 복합중압관을 적용시 필요한 후방터널과 대단면의 수직구의 축조가 필요 없을 뿐만 아니라 공기단축 및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한 복합중압관을 이용한 세미쉴드 굴착장치 및 터널 굴착방법을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상기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본 발명에 따른 복합중압관을 이용한 세미쉴드
굴진기(46)와; 상기 굴진기(46)의 후단에 다수 개가 연결 설치되는 추진관(40)과, 상기 추진관(40)과 추진관(40)과의 사이에 설치되며, 일정한 길이와 원호를 갖는 원통형 강관으로 복합중압S형관(12)과 복합중압T형관(13)으로 구성되는 복합중압관(10)과 상기 복합중압관(10)의 후단에 고정 설치되는 원압잭(41)으로 구성되고, 상기 복합중압S형관(12)은 추진관(40)과 접속되도록 앞 부분이 소켓(14)으로 형성되고, 상기 소켓(14)의 상단에는 고무링(16)이 부착되며, 상기 소켓(14)의 좌우측에는 강재압력판(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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