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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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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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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9-0064264 (2009-07-15) |
공개번호 | 10-2011-0006743 (2011-01-21) |
등록번호 | 10-1028040-0000 (2011-04-01) |
DOI | http://doi.org/10.8080/1020090064264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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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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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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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9-07-15)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차량 충돌시에 가해지는 충격력을 최소한으로 완화시켜 바디 프레임 내의 주요 부품을 보호하고 탑승자의 안전을 확보할 수 있으며, 일정 힘 이상의 충격력이 작용하는 경우 기존 센서와는 별도로 실린더 내에 설치되어 있는 센서에 의해 에어백을 작동시킬 수 있도록 하여 기존 에어백 시스템의 오동작을 확실하게 예방할 수 있는 자동차 범퍼의 충격완화장치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은 차량 충돌시에 범퍼에 가해지는 충격력을 완화시켜 바디 프레임 내의 주요 부품을 보호하고 탑승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장치로서, 범퍼의 내측에 장착되는 전방
차량 충돌시에 범퍼에 가해지는 충격력을 완화시켜 바디 프레임 내의 주요 부품을 보호하고 탑승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장치로서,범퍼(B)의 내측에 장착되는 전방 프레임(20)과, 차량 중심(X)을 기준으로 서로 대향하도록 상기 전방 프레임(20) 및 바디 프레임(22) 사이에 설치된 한쌍의 충격완화유닛(23)을 구비하며,이 충격완화유닛(23)은, 전방 프레임(20)의 내벽에 장착되는 플랜지(26a)를 가짐과 동시에 이 플랜지로부터 연이어져 형성된 몸체(26b)로 이루어진 피스톤 (24A)과, 이 피스톤의 몸체가 출입 가능하도록 바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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