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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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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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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9-0115178 (2009-11-26) |
공개번호 | 10-2011-0058402 (2011-06-01) |
등록번호 | 10-1040512-0000 (2011-06-03) |
DOI | http://doi.org/10.8080/1020090115178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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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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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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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9-11-26)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등록 |
위치동기화의 척도를 나타내는 방법으로 일관성함수를 사용하여 분석함으로써 궤도틀림이 철도차량에 미치는 영향을 정확하게 분석할 수 있는, 궤도틀림 데이터 및 거동측정 데이터의 위치 동기화 방법 및 이를 수행하기 위한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철도레일로부터 검측된 궤도틀림 데이터 및 거동측정 데이터의 위치 동기화 방법은, a) 검측차를 이용하여 철도레일로부터 궤도틀림 데이터를 검측하고, 철도차량을 이용하여 거동측정 데이터를 측정하는 단계; b) 궤도틀림 데이터 및 거동측정 데이터를 기준 데이터와 비교 데이터로 구분하여 제1 내지 제
철도레일로부터 검측된 궤도틀림 데이터 및 거동측정 데이터의 신호처리를 위한 위치 동기화 방법에 있어서,a) 검측차를 이용하여 철도레일로부터 궤도틀림 데이터를 검측하고, 철도차량을 이용하여 거동측정 데이터를 측정하는 단계;b) 상기 궤도틀림 데이터 및 상기 거동측정 데이터를 기준 데이터와 비교 데이터로 구분하여 제1 내지 제n 기준 데이터 블록과 제1 내지 제n 비교 데이터 블록으로 각각 설정하는 단계;c) 제1 내지 제n 기준 데이터 블록과 제1 내지 제n 비교 데이터 블록을 각각 블록 이동시키면서 일관성 비교 루틴에 따라 일관성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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