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국제특허분류(IPC9판) |
|
출원번호 | 10-2009-0121271 (2009-12-08) |
등록번호 | 10-0989804-0000 (2010-10-19) |
DOI | http://doi.org/10.8080/1020090121271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9-12-08)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무게 대비 인장, 면내굽힘, 면외굽힘 강성이 뛰어난 서스펜셔 링크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중앙부에 스프링의 하중을 지지할 수 있는 스프링 하중 지지 영역을 확보하고, 판상의 전방 프레임과 후방 프레임 사이에 이들에 가해지는 외력을 분산시킬 수 있는 판상의 내부 보강 프레임을 설치하여 외력에 대한 강성이 증대되는 한편, 전방 프레임과 후방 프레임 사이에 광역의 공간부가 형성되어 경량화되는 장점이 있는 차량의 서스펜션 링크에 관한 것이다.
차량 경량화를 위한 서스펜션 링크(100)에 있어서,상기 서스펜션 링크는다른 부품과의 연결을 위한 연결홈(111) 또는 연결구멍(112)이 형성되고, 전방에 상하방향으로 수직하게 세워지는 판상의 전방 프레임(110);다른 부품과의 연결을 위한 연결홈(121) 또는 연결구멍(122)이 형성되고,상기 전방 프레임(110)의 후방에 이격되어 상하방향으로 수직하게 세워지며 상기 전방 프레임(110)과 대칭을 이루도록 형성되는 판상의 후방 프레임(120);완충 작용을 위한 스프링이 안착되도록 상단부가 개방된 원통형으로 형성되며, 전방 둘레면
해당 특허가 속한 카테고리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