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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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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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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9-7008714 (2009-04-28) |
공개번호 | 10-2009-0060457 (2009-06-12) |
등록번호 | 10-1114812-0000 (2012-02-03) |
국제출원번호 | PCT/JP2007/072337 (2007-11-13) |
국제공개번호 | WO2008059981 (2008-05-22) |
번역문제출일자 | 2009-04-28 |
DOI | http://doi.org/10.8080/1020097008714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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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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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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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9-04-29)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HCCI 엔진은 HCCI 연소 동안의 작동에서 음의 오버랩 기간을 갖는다. 음의 오버랩 기간 동안, 배기 행정에서 피스톤이 상사점 근처에 있을 때 흡기 밸브와 배기 밸브는 모두 닫힘에 따라, 연소된 가스는 연소실 내부에 잔류한다. 상기의 엔진에는 쓰로틀, 연료 밸브, 및 ECU 가 설치된다. ECU 가, SI 연소가 HCCI 연소로 전환되는 기간 동안, 쓰로틀을 제어함에 따라 쓰로틀의 개도는 SI 정상 작동시의 개도로부터 HCCI 정상 작동시의 개도로 증가한다. 동시에, ECU 가 연료 밸브를 제어함에 따라, 흡기 통로로 공급되는
연소실 및 상기 연소실에 연결된 흡기 통로를 갖는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에 있어서, 상기 엔진은 전환 기간을 통하여 연소 모드를 불꽃 점화 연소와 예혼합 압축 착화 연소 사이에서 전환시킬 수 있도록 하고, 상기 엔진은 예혼합 압축 착화 연소 동안의 작동에서 음의 오버랩 기간을 갖고, 상기 음의 오버랩 기간은, 연소된 가스가 연소실 내부에 잔류하도록, 배기 행정에서 피스톤이 상사점 근처에 있을 때 흡기 밸브 및 배기 밸브 모두가 닫혀있는 기간이고, 상기 엔진은 상기 연소실에 공급되는 공기의 양을 조절하는 쓰로틀;상기 쓰로틀로부터의 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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