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원천기술개발사업과 같은 국가연구개발과제에 있어서, 표준화된 경영시스템 프로세스와 업무흐름도 매뉴얼에 따라 평가위원 선정에서부터, 평가 업무 계획, 평가 결과 통보 등 일련의 과정을 자동으로 수행하는 관리 시스템 및 방법이 제공된다.연구과제 평가를 자동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에 있어서, 상기 관리 시스템은, 평가위원 풀 데이터베이스, 평가 관리 데이터베이스, 평가되어야 할 연구과제 보고서 파일이 피평가자 단말기로부터 수신되는 경우에 상기 연구과제의 특성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평가위원 풀 데이터베이스 내의 평가위원 리스트로부터 적어도
산업원천기술개발사업과 같은 국가연구개발과제에 있어서, 표준화된 경영시스템 프로세스와 업무흐름도 매뉴얼에 따라 평가위원 선정에서부터, 평가 업무 계획, 평가 결과 통보 등 일련의 과정을 자동으로 수행하는 관리 시스템 및 방법이 제공된다.연구과제 평가를 자동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에 있어서, 상기 관리 시스템은, 평가위원 풀 데이터베이스, 평가 관리 데이터베이스, 평가되어야 할 연구과제 보고서 파일이 피평가자 단말기로부터 수신되는 경우에 상기 연구과제의 특성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평가위원 풀 데이터베이스 내의 평가위원 리스트로부터 적어도 한 명의 평가위원을 추출하는 평가위원 추출부, 및 상기 특성 정보 및 상기 추출된 적어도 한 명의 평가위원의 정보를 이용하여 평가 계획 파일을 생성하여 상기 평가 관리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고 상기 평가 계획 파일을 상기 평가위원의 단말기, 상기 피평가자 단말기 및 평가 관리자 단말기 중 적어도 하나에게 전송하는 평가 계획 파일 생성부를 포함한다.한편, 상기 관리시스템에 의해, 고객 만족도의 조사를 평가 결과 통보에 연동됨으로써 즉각적이고 실효적인 고객 만족도가 피드백 되어 데이터베이스화가 수행되며, 나아가 상기 피드백 중 정량적인 부분은 이를 평가업무 관리 조직의 개별 또는 팀 별 MBO에 자동으로 반영하며, 정성적인 부분은 즉시 시정, 제도 개선 등의 조치가 가능하도록 데이터베이스화 될 수 있다.
대표청구항▼
유선 통신 또는 무선 통신 중 적어도 하나를 이용하여, 연구과제 평가를 자동으로 관리하는 관리 시스템에 있어서,평가위원 풀 데이터베이스;평가 관리 데이터베이스;고객 만족 데이터베이스;평가되어야 할 연구과제 보고서 파일이 상기 유선 통신 또는 상기 무선 통신 중 적어도 하나를 이용하여 상기 연구과제를 제출할 피평가자에 대응하는 피평가자 단말기로부터 수신되는 경우, 상기 연구과제의 특성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평가위원 풀 데이터베이스 내의 평가위원 리스트로부터 적어도 한 명의 평가위원을 추출하는 평가위원 추출부;상기 특성 정보 및 상기
유선 통신 또는 무선 통신 중 적어도 하나를 이용하여, 연구과제 평가를 자동으로 관리하는 관리 시스템에 있어서,평가위원 풀 데이터베이스;평가 관리 데이터베이스;고객 만족 데이터베이스;평가되어야 할 연구과제 보고서 파일이 상기 유선 통신 또는 상기 무선 통신 중 적어도 하나를 이용하여 상기 연구과제를 제출할 피평가자에 대응하는 피평가자 단말기로부터 수신되는 경우, 상기 연구과제의 특성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평가위원 풀 데이터베이스 내의 평가위원 리스트로부터 적어도 한 명의 평가위원을 추출하는 평가위원 추출부;상기 특성 정보 및 상기 추출된 적어도 한 명의 평가위원의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연구과제 평가를 위한 평가 계획 파일을 생성하여 상기 평가 관리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고, 상기 유선 통신 또는 상기 무선 통신 중 적어도 하나를 이용하여, 상기 평가 계획 파일을 상기 추출된 적어도 한 명의 평가위원에 대응하는 평가위원의 단말기, 상기 피평가자 단말기 및 상기 연구과제 평가의 평가 관리자에 대응하는 평가 관리자 단말기 중 적어도 하나에게 전송하는 평가 계획 파일 생성부;상기 유선 통신 또는 상기 무선 통신 중 적어도 하나를 이용하여 상기 평가위원의 단말기로부터 상기 연구과제에 대한 평가 결과 데이터를 수신하고, 상기 유선 통신 또는 상기 무선 통신 중 적어도 하나를 이용하여 상기 피평가자 단말기에 고객 만족도 조사의 입력 요청 메시지를 전송하고, 상기 유선 통신 또는 상기 무선 통신 중 적어도 하나를 이용하여 상기 피평가자 단말기로부터 상기 고객 만족도 조사의 입력 요청에 대응하는 고객 만족도 조사 응답 데이터를 수신하는 고객 만족도 조사 처리부; 및상기 고객 만족도 조사 응답 데이터의 수신이 완료되는 경우 상기 고객 만족도 조사 응답 데이터를 상기 고객만족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고, 상기 유선 통신 또는 상기 무선 통신 중 적어도 하나를 이용하여 상기 평가 결과 데이터를 상기 피평가자 단말기로 전송하는 평가 결과 전송부를 포함하고,상기 관리 시스템의 고객 만족도 조사 처리부는, 상기 수신된 고객 만족도 조사 응답 데이터 중 상기 평가 관리자에 연관된 데이터는 상기 평가 관리자에 대한 인사 평가(MBO) 데이터에 추가하고, 상기 수신된 고객 만족도 조사 응답 데이터 중 상기 평가위원에 연관된 데이터는 상기 평가위원 풀 데이터베이스 내의 평가위원 정보 데이터에 추가하는, 관리 시스템.
연구과제 타임라인
LOADING...
LOADING...
LOADING...
LOADING...
LOADING...
이 특허에 인용된 특허 (1)
[한국]
이종 네트워크 간 빠른 핸드오버를 지원하는 통신 장치 및 방법 |
이수원,
방정호,
정성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