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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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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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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0-0086512 (2010-09-03) |
공개번호 | 10-2012-0023409 (2012-03-13) |
DOI | http://doi.org/10.8080/1020100086512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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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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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전기자동차의 공조제어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종래에 비해 보다 효율적인 실내 공조가 가능해지고, 제한된 열원에서 난방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전체적인 냉/난방 성능의 향상과 더불어 히터장치 및 에어컨장치, 블로워팬 등에 의한 전력 소모를 최소화하여 전기자동차의 주행거리 증대 및 연비 향상이 가능해지는 전기자동차의 공조제어방법을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상기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구동모터의 동력만을 이용하여 차량이 주행되는 전기차 모드가 검출되면, 좌석별 승객검출부의 검출신호에 기초하여 각 좌석의 승객 유무를 판
구동모터의 동력만을 이용하여 차량이 주행되는 전기차 모드가 검출되면, 좌석별 승객검출부(18)의 검출신호에 기초하여 각 좌석의 승객 유무를 판정하는 단계와;각 좌석의 승객 유무가 판정되고 나면, 승객 유무에 따라 각 좌석에 설치된 토출구의 풍량을 제어하되, 승객이 있는 좌석에 대해서 토출구의 풍량을 증가시키고, 승객이 없는 좌석에 대해서는 토출구의 풍량을 감소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기자동차의 공조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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