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국제특허분류(IPC9판) |
|
출원번호 | 10-2010-0092653 (2010-09-20) |
공개번호 | 10-2012-0030852 (2012-03-29) |
DOI | http://doi.org/10.8080/1020100092653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법적상태 | 취하 |
본 발명의 목적은 휠 내측으로 큰 충격 하중이 입력될 때 볼 조인트 주위가 파단되어 분리되거나 충격 에너지를 적절히 흡수하지 못하여 너클이 파손되면서 2차 사고로 이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도록 한 자동차 현가장치의 로워 컨트롤 아암을 제공함에 있다.본 발명의 구성은 차폭방향으로 배치되어 너클의 하측 부분을 차체와 연결하여 주는 로워 컨트롤 아암에 있어서, 본체와 휠측 연결부를 연결하는 네크 부분에 보강부재를 배치한 것에 특징이 있다.
차폭방향으로 배치되어 너클의 하측 부분을 차체와 연결하여 주는 로워 컨트롤 아암에 있어서,본체와 휠측 연결부를 연결하는 네크 부분에 보강부재를 배치하여 이루어짐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 현가장치의 로워 컨트롤 아암.
해당 특허가 속한 카테고리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