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9판) |
|
|
출원번호 | 10-2011-0095034 (2011-09-21) | |
공개번호 | 10-2013-0031456 (2013-03-29) | |
등록번호 | 10-1305818-0000 (2013-09-02) | |
DOI | http://doi.org/10.8080/1020110095034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1-09-21)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재심사후)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가급적 적은 부품을 사용하여 비교적 간단한 구성을 가지면서도 전진 11속 후진 1속의 변속단을 구비할 수 있도록 하여, 변속기에 연결되는 엔진의 운전상태를 보다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차량의 연비를 향상시키고 원활한 주행성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한다.
제1유성기어장치(PG1)와 제2유성기어장치(PG2)가 결합되어 구성된 제1복합유성기어장치(CG1)와;제3유성기어장치(PG3)와 제4유성기어장치(PG4)가 결합되어 구성되고, 적어도 하나 이상의 회전요소가 상기 제1복합유성기어장치(CG1)의 회전요소와 연결되는 제2복합유성기어장치(CG2)와;상기 제1복합유성기어장치(CG1)의 적어도 한 회전요소에 영구 연결됨과 아울러 선택적으로 상기 제1복합유성기어장치(CG1)의 다른 회전요소 및 제2복합유성기어장치(CG2)의 회전요소에 연결되는 입력축(IN)과;상기 제2복합유성기어장치(CG2)의 한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