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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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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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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1-0096713 (2011-09-26) | |
공개번호 | 10-2013-0032962 (2013-04-03) | |
등록번호 | 10-1360415-0000 (2014-02-03) | |
DOI | http://doi.org/10.8080/1020110096713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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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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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1-09-26)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가급적 적은 부품을 사용하여 비교적 간단한 구성을 가지면서도 전진 9속 후진 1속의 변속단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함은 물론, 나아가 전진 11속 후진 1속의 변속단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하여, 변속기에 연결되는 엔진의 운전상태를 보다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하고, 변속기 내부의 드래그 토크를 저감하여 동력 전달 효율을 향상시킴으로써, 차량의 연비를 향상시키고 원활한 주행성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한다.
제1유성기어장치(PG1)와 제2유성기어장치(PG2)가 하나의 영구 결합 경로와 또 다른 하나의 선택적 연결 경로로 연결되어 구성된 제1복합유성기어장치(CG1)와;제3유성기어장치(PG3)와 제4유성기어장치(PG4)가 두 개의 영구 결합 경로에 의해 연결되어 구성되며, 상기 제1복합유성기어장치(CG1)와 적어도 하나의 영구 결합 경로에 의해 연결되는 제2복합유성기어장치(CG2)와;하나의 경로는 상기 제1복합유성기어장치(CG1)의 회전요소에 직결되고 또 다른 두 경로는 각각 상기 제1복합유성기어장치(CG1) 및 상기 제2복합유성기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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