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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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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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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1-0125485 (2011-11-29) | |
공개번호 | 10-2012-0075356 (2012-07-06) | |
등록번호 | 10-1422679-0000 (2014-07-17) | |
우선권정보 | 대한민국(KR) 1020100136848 (2010-12-28) | |
DOI | http://doi.org/10.8080/1020110125485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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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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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3-02-28)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의 목적은 전기 자동차에서 아이들 상태 또는 저속 주행 시에 콘덴서를 보조 냉각해 줌으로써, 라디에이터의 불필요한 냉각에 따른 콘덴서의 냉각 성능 저하를 종래보다 개선하는, 전기 자동차의 냉각 시스템을 제공함에 있다.본 발명의 전기 자동차의 냉각 시스템은, 콘덴서(110), 팽창밸브(120), 증발기(130), 압축기(140)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내부 냉방 시스템(100); 및 라디에이터(210)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전장 냉각 시스템(200); 을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전기 자동차의 냉각 시스템(1000)에 있어서, 상기
콘덴서(110), 팽창밸브(120), 증발기(130), 압축기(140)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며, 냉매를 순환시켜 차량 내부를 냉방하는 내부 냉방 시스템(100); 및 라디에이터(210)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며, 냉각수를 순환시켜 전장 부품(220)을 냉각시키는 전장 냉각 시스템(200); 을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전기 자동차의 냉각 시스템(1000)에 있어서,상기 압축기(140)에서 배출되는 냉매와 상기 라디에이터(210)에서 배출되는 냉각수가 그 내부로 유통되어 서로 열교환하도록 구비되는 부가 열교환기(500);상기 라디에이터(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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