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12-0051852 (2012-05-16) | |
공개번호 | 10-2013-0128086 (2013-11-26) | |
등록번호 | 10-1413190-0000 (2014-07-24) | |
DOI | http://doi.org/10.8080/1020120051852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2-05-16)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소멸 |
gg클러치 작동시 플라이휠과 같은 중량체가 이동되어 동력을 차단 또는 전달할때 모터의 회전자축 베어링에 전달되는 축하중을 경감하여 베어링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도록 그 구조가 개선된 전기자동차의 모터구조체에 관한 것이다.모터구조체는 회전자축이 레이디얼베어링에 의해서 모터하우징에 회전가능하게 지지되며, 모터하우징(110)에 결합되고 소경부와 대경부를 가지는 테이퍼형으로 형성되며 소경부에 회전자축(120)이 압입되는 테이퍼형 보조베어링(140)을 구비한다.
회전자축이 레이디얼베어링에 의해서 모터하우징에 회전가능하게 지지되는 전기자동차의 모터구조체에 있어서,상기 모터하우징(110)에 결합되고 소경부와 대경부를 가지는 테이퍼형으로 형성되며, 상기 소경부에 상기 회전자축(120)이 압입되는 테이퍼형 보조베어링(140)이 구비되고, 상기 레이디얼베어링(132)과 보조베어링(140)을 밀폐시키도록 상기 모터하우징(110)에 한쌍의 리테이너(152)(153)가 결합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모터구조체.
해당 특허가 속한 카테고리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